시간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20. 6. 14. 02:40카테고리 없음


시간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당신은 보통 하루의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느끼는가, 서두르는가, 아니면 하루의 시간이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가? 일을 성사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자유시간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시간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그렇다면 아래의 팁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루 전에 일을 계획해라.


미리 계획을 세워라.


다음날 해결해야 할 과제 목록을 준비하여 하루의 일을 끝내는 것은 기르기 좋은 습관이다.


이렇게 하면 일어나서 움직일 수 있다.




달력은 시간 관리에 관한 한 너의 친구다.


당신은 당신이 쓸 수 있는 인쇄된 달력을 선호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유연함을 위해 전화기와 컴퓨터의 전자 달력을 좋아한다.


어느 쪽을 선호하든 달력가는 당신의 시간을 관리하고 당신의 업무를 정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종종 늦는다고 생각한다면, 마감일에 대한 인식을 높이도록 노력하라.


마감일을 맞추려면 일을 미리 처리해라.


하지만, 정상 궤도에 머무르는 것은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고, 책임감 있는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게 할 수 있다.




시간을 현명하게 쓰도록 최선을 다해라.


각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고려하여 각 작업을 처리할 수 있는 일정한 시간을 자신에게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낭비되는 시간을 제한하기 위해 집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예상치 못하게 약간의 자유 시간이 있다면, 그것을 여러분이 밀리고 있는 어떤 일에서 일하기 위해 사용하거나, 단지 휴식을 취하기 위해 사용한다.




일정을 잡고 스케줄에 빈칸을 채우는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무엇을 해야 할지 또는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아는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목표에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더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네가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았다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의 시간을 제대로 파악하려면 당신이 현재 어떻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실제로 봐야 한다.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하라.


시간이 허락할 때만 이메일을 보거나 음성 메일을 확인하십시오.


하루 종일 그것들을 보면, 다른 일에 할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다.




너는 사람들에게 어떻게 거절할 수 있는지 알려야 한다.


사람들은 언제 거절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종종 스트레스를 받는다.


할 일이 너무 많으면,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보아라.


다른 사람에게 몇 가지 업무를 위임해 주시겠습니까? 이런 경우라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매일 일어날 때 계획을 세워라.


그것을 적어두면 더 나은 조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오늘 이 안건을 가지고 있으면 시간을 더 잘 사용할 수 있다.




스케줄을 검토하십시오.


뭐 좀 잘라낼 수 있어? 몇 가지 업무를 다른 사람에게 위임하여 여행 일정에서 시간을 좀 내 주시겠습니까? 시간 관리를 위해 배울 수 있는 좋은 기술은 위임이다.


그러나 일단 일을 위임한 후에는 기꺼이 그 일을 맡긴다.




시간 관리를 일지에 기록하십시오.


당신이 하는 일과 이 작업들이 며칠 동안 걸리는 시간을 적어라.


이번 주말, 여러분의 일기를 통해 여러분의 시간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패턴을 찾아보아라.




작업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는 목록을 만드십시오.


이것은 자연스럽게 우선순위에 초점을 맞추게 한다.


그날 완료하는 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중요한 우선순위를 목록의 맨 위에 놓아라.


목록의 맨 위에서 시작하여 중요하지 않은 항목까지 작업하십시오.




시간은 매일의 한정된 양이 존재하는 자원이다.


하루 일과 마찬가지로 우리 삶의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


만약 당신이 이 기사의 조언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 관리를 통제하기 시작할 것이다.